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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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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전기씨밀레 2020. 6. 4.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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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대중에게 존경할 만한 평판이 없으면 사업을 할 수 없다.


명성이 높으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목숨을 걸고 명예를 지켜라.


당신의 명성을 더럽히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이용하라.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속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여 부정적인 내용이 미끄러지도록 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그것은 단순히 당신 사업의 이름일 뿐이다.


구글은 다른 검색 엔진처럼 권위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본다면, 그들은 검색 엔진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위로 이동시킬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이 곳의 고객들 중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았을 때 브랜드가 반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빨리 그렇게 하도록 해라.


경쟁사보다 대응력이 뛰어나면 우수성이 돋보인다.




당신의 사업 분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항상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이유없이라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가 언제 나올지 알 수 없다.


사람들이 귀사를 검색할 때 부정적인 의견이 상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사적인 판매는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특별한 거래를 한다는 사실을 공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만약 당신이 항상 어떤 장소에 가는 손님이 있다면, 자주 갈 계획이야.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게 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이런 환경에서 당신과 대화하는 것이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평판 관리를 담당할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여러분은 스스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적인 증가로 온라인에서도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감시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그것을 다루는 사람을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불만 사항이 있을 수 있다.


사무적이고 전문적인 태도로 말하라.




당신의 비즈니스는 고객이 당신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의 관점에서 경계를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고객에게 솔직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응하십시오.


당신의 투명성은 신뢰를 강화하고 당신의 좋은 평판을 지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일단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항상 현명하다.


이것은 너의 신뢰를 쌓을 것이다.


연락을 취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보다시피, 당신의 사업은 평판만 못하다.


당신의 명성은 사업이 나중에 얼마나 잘 될 것인지를 좌우한다.


따라서 자신의 명성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사용하여 자신의 평판이 최우선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