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에 대해 모를 수 있는 것

카테고리 없음

by 전기씨밀레 2020. 6. 4. 11:40

본문


당뇨병에 대해 모를 수 있는 것



만약 여러분이, 또는 가족 구성원이 최근에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교육을 받는 것이 그 질병에 대처하는 첫 번째 단계다.


이 글에는 생명이 위태롭고 자주 변화하는 이 질병에 더 잘 대처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당장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앞으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당뇨병을 진단받은 아이는 감당하기 벅차겠지만, 두 사람 다 이겨낼 수 있을 거야! 당뇨병은 오늘날 매우 흔해서 치료가 당신의 아이에게 정상적인 수명을 줄 수 있다.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당뇨병은 90살이고, 그는 우리가 본 의학적 발견 이전에 잘 살아왔다!



호두를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봐.


호두는 단포화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당신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수용적이 되도록 만든다.


그뿐만 아니라 호두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지방산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그것들은 또한 맛있고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높인다.




팝, 케첩, 그리고 많은 다른 달콤한 과자들이 이 품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라벨에 있는 영양 자료와 성분을 읽고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다면 다시 선반 위에 올려놓아라.


이것은 캐나다에서 "글루코스/과당"이라는 라벨이 붙어 있다.




고섬유질 식단을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통곡물을 섭취하면 흰 빵과 다른 고혈당 음식의 섭취가 줄어드는데, 이것은 여러분에게 이롭지 않다.


연구에 따르면, 통곡물이 많이 함유된 식단은 사람이 이 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당뇨병 치료제를 어떻게 구입할 수 있는지 잘 모르면 온라인 약국을 찾아 보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매달 제때에 약을 집으로 보낼 수도 있다.




당신의 스케줄에 맞춰 운동하는 많은 자유 방법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웃을 돌아다니며 조깅을 하거나 가까운 공원에서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이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아주 좋다.


정글 체육관에서 턱걸이를 하거나 통조림이나 무거운 물건들로 가득 찬 직물 가방을 사용하여 역기를 들어보자.




임신성 당뇨가 있고 임신중이라면 의사에게 연락하고 싶을 것이다.


이처럼 강력한 병을 다스리지 않는 선택을 할 때,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의 삶을 통제하지 않는 선택을 하고 있으며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심각한 위험에 빠뜨리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의사는 처방약과 식이요법의 변화 모두를 사용하여 그것을 조절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심각한 시력 장애를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시력 검사를 받아야 하므로, 반드시 건강 관리 제공자와 관련된 우려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당뇨병은 백내장, 녹내장, 당뇨망막병증 등 다양한 안과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항상 실명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자판기에서 "빨리 고치는" 과자에 저항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하지만,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그런 과자는 피하도록 하라.




당뇨병 환자들은 하루에 세 끼의 정사각형 식사 대신 다섯 번에서 여섯 번 정도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루 종일 자주 식사를 할 때는 큰 혈당 변동을 피한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먹는다면, 여러분은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프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많이 먹지 않을 것이다.




담배를 피우는 당뇨병 환자들은 시도하고 끊어야 한다.


흡연은 폐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당뇨병에 걸렸을 경우 혈당 수치의 급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만두고 싶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료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왜 당뇨병을 돌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너의 취미는 뭐니?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무엇을 할 것인가? 왜 망설이는 거야? 어떻게 그런 장벽을 극복할 수 있어?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하고 동기 부여의 새로운 원천을 찾으십시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